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중구가족센터에 이웃돕기 김장 김치 전달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회장 김두경)이 12월 26일 오전 10시 울산중구가족센터(센터장 서선자)를 찾아 100만 원 상당의 이웃돕기 김장 김치를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김두경 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회장과 울산중구가족센터 관계자 등 10명이 참석했다. 해당 김장 김치는 지역 내 한부모가정 및 저소득 가정 37세대...
은평구(구청장 김우영)는 밝고 건전한 사회분위기 조성과 구정발전을 위한 숨은 노력으로 헌신적인 봉사를 하여, 온 구민의 귀감이 되는 공로자에게 수여하는 ‘제34회 은평대상’의 수상후보자 추천을 받는다.
1981년 제정된 이래 2013년까지 총124명의 구민에게 영광의 타이틀이 돌아간 은평대상은 올해 제34회를 맞이하며, 수상자의 이름은 동판에 새겨 영구 보존된다.
시상부문은 효행상, 봉사상, 기업인상, 특별상 등 총 4개 부문이며, ▲ 효행상은 가족이나 이웃에 대한 효성이 지극하여 타의 모범이 되는 자 ▲ 봉사상은 지역사회 발전 및 봉사활동에 앞장서 그 공적이 현저한 자 ▲ 기업인상은 모범적인 납세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공헌한 중소기업인▲ 특별상은 특정분야에서 국내·외 활동으로 명성을 얻었거나 특수한 공적으로 은평구를 빛낸 자가 추천 대상이다.
후보자 추천은 주소지 관할 동장, 구의원, 기관·단체장 등이 할 수 있으며, 개인이 후보자를 추천하고자 할 때는 은평구 거주 20세 이상의 세대주 10인 이상의 연서로 추천할 수 있다.
후보자를 추천할 때는 추천서, 공적조서, 이력서, 사진 등 심사에 필요한 자료를 오는 8월 25일까지 은평구 자치행정과(☎351-6302) 또는 관할 동주민센터에 제출하면 된다.
수상자는 각계각층의 전문가로 구성된 ‘은평대상심의회’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선정하게 되며, 시상식은 오는 10월 ‘은평구민의 날’ 기념식장에서 거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