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엑스(KTX)-이음 중앙선 증편·동해선 신규 노선 울산 정차 확정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시는 12월 30일부터 청량리역에서 울산을 거쳐 부전역으로 가는 중앙선 케이티엑스(KTX)-이음이 증편 운행됨에 따라 태화강역 정차횟수가 기존 6회에서 18회(주말 18회, 평일 16회)로 대폭 확대되고, 북울산역 4회, 남창역 2회 격역 정차가 확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아울러, 강릉에서 태화강역을 거쳐 부전역으로 가는 동...
성남시는 베트남 탱화성 ‘람썬-싸오방 하이테크 파크’ 건설 현장에 9월 3일부터 7일까지 기술자문단을 파견한다.
기술자문단은 성남시 국제통상교류팀장을 단장으로, 토목전문가 2명, 건축전문가 1명, 도시계획 전문가 2명 등 국제교류 실무자와 전문가 7명으로 구성된다.
자문단은 파견기간 동안 베트남 탱화성측의 람썬-싸오방 하이테크 파크 건설 프로젝트에 대한 브리핑을 받은 다음, 첨단 산업단지의 공간구성, 인프라 환경, 투자유치 솔루션 등을 자문한다.
면적 1,975ha의 람썬-싸오방 하이테크 파크는 첨단 산업지구이자 교육훈련, 주택과 주거를 위한 시설이 함께 어우러진 곳으로 조성될 예정이다.
이번 기술자문단 파견은 지난 4월 16일 성남시가 탱화성 현지에서 ‘우호협약’을 맺을 때 찐반찌엔 탱화성장이 요청해 이뤄졌다.
시는 이번 자문단 파견으로 탱화성과 본격적인 교류 협력에 나서 성남시내 첨단기업의 진출을 협의할 계획이다.
_?xml_: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