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엑스(KTX)-이음 중앙선 증편·동해선 신규 노선 울산 정차 확정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시는 12월 30일부터 청량리역에서 울산을 거쳐 부전역으로 가는 중앙선 케이티엑스(KTX)-이음이 증편 운행됨에 따라 태화강역 정차횟수가 기존 6회에서 18회(주말 18회, 평일 16회)로 대폭 확대되고, 북울산역 4회, 남창역 2회 격역 정차가 확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아울러, 강릉에서 태화강역을 거쳐 부전역으로 가는 동...
㈜현대건설(대표이사 정수현)이 이웃돕기 성금 2천125만8000원을 8월 26일 성남시에 기탁했다.
성남시는 이날 오후 2시 시장 집무실에서 이재명 성남시장, 김인수 현대건설 전무, 김종택 상무 등이 참석한 가운데 ‘나눔 성금 기탁식’을 가졌다.
이번 성금은 ㈜현대건설이 지난 6월 수정구 창곡동 일대 위례신도시 모델하우스를 개장했을 때, 방문자 1인당 1천 원씩 환산해 회사 자체 기금을 적립하는 ‘위례 힐스테이트 나눔 성금’ 이벤트를 진행해 모은 성금이다.
㈜현대건설은 성남권 내 아파트가 자리 잡고 있고 모델하우스 방문자 가운데 성남시민이 많아 이에 보답하려고 성남시청에 이벤트 성금 전액을 기탁하게 됐다.
시는 이번 성금을 관내 아동그룹홈, 청소년쉼터, 여성보호시설, 노인요양시설, 사회복지관 등에 골고루 전달할 계획이다.
㈜현대건설은 지난 2008년 성남지역 내 각종 건설공사를 맡은 것이 인연이 돼 소년소녀가장 가구, 종합사회복지관 등에 일정 성금을 기탁해 돕고 있다.
환경정비 봉사 활동도 꾸준히 전개해 최근 3년 동안 임직원 546명이 성남시내 공원, 도로, 남한산성 일대를 35차례 청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