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엑스(KTX)-이음 중앙선 증편·동해선 신규 노선 울산 정차 확정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시는 12월 30일부터 청량리역에서 울산을 거쳐 부전역으로 가는 중앙선 케이티엑스(KTX)-이음이 증편 운행됨에 따라 태화강역 정차횟수가 기존 6회에서 18회(주말 18회, 평일 16회)로 대폭 확대되고, 북울산역 4회, 남창역 2회 격역 정차가 확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아울러, 강릉에서 태화강역을 거쳐 부전역으로 가는 동...
용인시 여성회관은 취업을 하고 싶은 데 방법을 몰라 고민하는 여성을 위해 취업‘진로 설계를 위한 집단 상담’을 운영한다.
여성회관의 ‘진로 설계를 위한 집단 상담 : 나에게 꼭 맞는 직업찾기’는 취업을 희망하는 용인시 거주 여성을 대상으로 9월 9일부터 13일(오전 10시~오후 1시)까지 총5회에 걸쳐 용인시 여성회관 401호실에서 진행한다.
용인시 직업상담사가 상담을 진행하며, 세부 프로그램은 9일(월) ‘나의 마음 이해하기’ 10일에는 나의 스타일 발견하기, 11일(수) 선호하는 직업찾기, 12일(목) 취업의 문 들어서기, 13일(금) 직업 도전하기 등으로 구성된다. 성격검사, 직업 가치관 탐색, 직업 정보 탐색, 여성 도전 직종, 취업 로드맵 그리기,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쓰기, 면접 통과하기 등의 맞춤형 실무 강의로 진행된다.
참가 희망자는 9월 2일(월) 오전 10시부터 여성회관 홈페이지 교육신청-수시교육란에서 접수하면 된다. 선착순 약 15명을 접수하며 수강료는 무료이다.
용인시 평생교육과 관계자는 “나에게 맞는 직업이 무엇인지 몰라서 고민하는 여성, 취업 의욕을 상실하여 자신감이 없는 여성, 경력 단절 여성 등 취업 전력과 방법을 몰라 고민하는 여성들에게 실질적인 가이드가 되는 토론식 실무 강좌를 운영할 것”이라고 밝혔다.
_?xml_: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