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엑스(KTX)-이음 중앙선 증편·동해선 신규 노선 울산 정차 확정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시는 12월 30일부터 청량리역에서 울산을 거쳐 부전역으로 가는 중앙선 케이티엑스(KTX)-이음이 증편 운행됨에 따라 태화강역 정차횟수가 기존 6회에서 18회(주말 18회, 평일 16회)로 대폭 확대되고, 북울산역 4회, 남창역 2회 격역 정차가 확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아울러, 강릉에서 태화강역을 거쳐 부전역으로 가는 동...

보령소방서(서장 채수철)는 폭염에 따른 벌집제거 신고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의용소방대 벌집제거 전담반 2개 대를 편성해 본격 운영에 돌입했다.
이번 전담반 운영을 통해 의용소방대의 지역 내 역할을 활성화하고, 매년 증가하고 있는 벌집제거 요청에 따른 소방공백을 최소화함으로써 119소방대원들이 시민들의 생명과 재산보호에 더욱 집중할 수 있게 됐다.
벌집제거 전담반은 청라면남성의용소방대(대장 박태선), 미산면남성의용소방대(대장 이길우) 총 2개 대로 편성돼 운영되며, 각 대별로 책임구역 내 벌집제거 요청이 접수되면 현장 출동해 벌집제거 및 안전조치를 하게 된다.
석진문 방호예방과장은 “연일 계속되는 무더위로 벌집제거 신고가 빈발할 것으로 예상되나, 의용소방대의 벌집제거 전담반 활동으로 시민들에게 보다 나은 119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_?xml_: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