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엑스(KTX)-이음 중앙선 증편·동해선 신규 노선 울산 정차 확정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시는 12월 30일부터 청량리역에서 울산을 거쳐 부전역으로 가는 중앙선 케이티엑스(KTX)-이음이 증편 운행됨에 따라 태화강역 정차횟수가 기존 6회에서 18회(주말 18회, 평일 16회)로 대폭 확대되고, 북울산역 4회, 남창역 2회 격역 정차가 확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아울러, 강릉에서 태화강역을 거쳐 부전역으로 가는 동...
용인도시공사(사장 유경)은 오는 8월 2일 본사 대강당에서 소속 직원 약300여명을 대상으로 성희롱, 성매매 예방 교육을 실시한다.
_?xml_: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이날 교육은 최근 고위공직자의 성추문 사건으로 인한 정부의 성폭력 근절 조치에 따라 된다. 초빙된 안명자 강사는 최근 공직자의 사건, 성희롱과 성매매의 정의, 원인, 정부의 정책, 사례, 예방 방법 등을 설명할 계획이다.
한국여성정책연구원의 조사에 따르면 국민들이 생각하는 우선 추진해야할 과제 응답자의 97%가 성폭력으로부 안전한 사회를 1위로 뽑았다. 용인도시공사는 이러한 요구에 대응하여, 사전예방교육을 실시하여, 성에 대한 올바른 가치관과 안전한 직장문화를 만들고자 이번 교육이 개최된다.
아울러, 용인도시공사는 이번 교육 외에도 추가 교육 및 상시 캠페인 활동으로 성폭력예방교육을 한층 강화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