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민관 합동 겨울철 폭설 대응훈련 실시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산 울주군이 16일 상북면 덕현리 산240-19 일대(구 국지도69호선)에서 울주경찰서, 울주군 자율방재단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민관 합동 폭설 대응훈련을 실시했다.이번 훈련은 예기치 못한 폭설 발생 상황을 가정해 민관 합동으로 교통 통제, 우회로 안내 및 가상 문자 발송(CBS), 신속 제설 등 재난 대응방법을 숙...
광주경찰서에서는, 24일 살인·강도·성폭력·가정폭력·아동학대 등의 범죄피해자들에 대한 신속한 종합지원을 위하여 성남·광주·하남지역 범죄피해자지원센터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공동네트워크를 구축하였다.
오문교 광주경찰서장, 이범택 범죄피해자지원센터 이사장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펼처진 이번 업무협약은 범죄 피해자에 대한 인권보호와 각종 보호·지원의 필요성에 대한 인식을 같이하고 상호 정보교환을 통해 신속한 보호와 지원이 이루어지도록 함으로써 건강한 광주시를 이루어 나가는데 그 목적을 두고 있다.
한편 이 자리에 참석한 청문감사관 정수연 경감은“여태껏 피의자의 인권만 있고 피해자의 인권은 없었다. 이러한 업무협약이 활성화되어 피해자 보호에 경찰이 적극 앞장서야 할 것”이라며 앞으로의 활동에 기대감을 나타냈다.
_?xml_: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