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민관 합동 겨울철 폭설 대응훈련 실시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산 울주군이 16일 상북면 덕현리 산240-19 일대(구 국지도69호선)에서 울주경찰서, 울주군 자율방재단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민관 합동 폭설 대응훈련을 실시했다.이번 훈련은 예기치 못한 폭설 발생 상황을 가정해 민관 합동으로 교통 통제, 우회로 안내 및 가상 문자 발송(CBS), 신속 제설 등 재난 대응방법을 숙...
![]() |
용인도시공사는 11일 정오 기흥구 신갈동의 기흥무료급식소(기흥비전홀)에서 관내 65세 이상 어르신 130명을 모시고 삼계탕 무료 급식을 실시했다. 도시공사 노동조합과 사내 나눔봉사단원이 참여한 이 행사에서는 초복을 앞두고 어르신들의 건강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정성스레 마련한 삼계탕과 수박 등이 제공되었다. 도시공사와 노동조합은 이 행사를 3년째 진행해 오고 있으며, 기흥 무료급식소를 포함한 관내외 복지단체에 매년 직원들이 모금한 기부금을 전달하는 행사도 갖고 있다.
_?xml_: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이날 점심을 대접받은 한 할머니는 “모두가 어렵다는 이 시기에 이렇게 남을 신경써주는 사람들이 있다는 게 얼마나 고마운지 모른다”며 감사를 표했다.
도시공사 노조 남종섭 위원장은 “우리 공사는 늘 노사 한마음으로 지역에 봉사하는 지방공기업이 되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공사 노사는 작년에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내용의 윤리경영 선언문을 공동 채택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