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엑스(KTX)-이음 중앙선 증편·동해선 신규 노선 울산 정차 확정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시는 12월 30일부터 청량리역에서 울산을 거쳐 부전역으로 가는 중앙선 케이티엑스(KTX)-이음이 증편 운행됨에 따라 태화강역 정차횟수가 기존 6회에서 18회(주말 18회, 평일 16회)로 대폭 확대되고, 북울산역 4회, 남창역 2회 격역 정차가 확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아울러, 강릉에서 태화강역을 거쳐 부전역으로 가는 동...
예산군자원봉사센터(센터장 이송희)는 12일 호국 보훈의 달을 맞아 예산군의 지원으로 광시면사무소 광장에서 ‘제25회 한마음 이동 전문 봉사의 날 행사’를 가졌다.
이날 예산군자원봉사센터 분야별 자원봉사자 120여명이 광시면의 65세 이상 어르신 300여명을 초청해 건강마사지, 이혈요법, 손·발 마사지, 장수사진, 발마사지, 사랑의 돋보기 나누기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명지병원, 제과·제빵봉사단, 한전예산지사 검침사업본부, 한국전기안전공사 중부지사, 예산경찰서, 주부교실, 한국자유총연맹 예산군지회 등 많은 단체들이 봉사에 참여해 명지병원에서는 골다공증·혈압·당뇨 체크, 구강보건, 금연, 치매·우울증 상담, 등 봉사를 펼쳐 큰 호응을 받았다.
또한 제과·제빵봉사단에서 빵을 만들어 시원한 음료와 함께 제공하고 광시면 새마을 부녀회원들의 급식봉사와 자원봉사센터에서 정성껏 준비한 국밥으로 점심을 대접해 어느 때 보다도 즐겁고 풍성한 행사였다.
이송희 예산군자원봉사센터장은 “자원봉사 활성화 뿐만 아니라 앞서가는 자원봉사센터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고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