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엑스(KTX)-이음 중앙선 증편·동해선 신규 노선 울산 정차 확정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시는 12월 30일부터 청량리역에서 울산을 거쳐 부전역으로 가는 중앙선 케이티엑스(KTX)-이음이 증편 운행됨에 따라 태화강역 정차횟수가 기존 6회에서 18회(주말 18회, 평일 16회)로 대폭 확대되고, 북울산역 4회, 남창역 2회 격역 정차가 확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아울러, 강릉에서 태화강역을 거쳐 부전역으로 가는 동...
제65회 도민체전을 개막이 임박한 가운데 6월 2일 오전 11시 홍성에서는 최초로 조성된 홍성 남장 야구장의 개장식이 열렸다.
홍성 남장 야구장은 제65회 충남도민체육대회의 시범종목인 야구 경기를 치르기 위해 총 사업비 1억 4천 8백여만원을 투입해 홍성읍 남장리 600번지에 11,361㎡의 규모로 지난해 10월 착공해 올 4월까지 공사를 완료했다.
홍성군야구협회(회장 박철수)의 주관으로 열린 이날 준공식에는 김석환 홍성군수를 비롯해 야구동호인 등 3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준공식 후에는 새로 개장한 야구장의 첫 경기로 홍성·서산·당진·태안 등 4개 지역의 야구 동호인들이 참가하는 서해안리그배 야구대회가 진행됐으며, 경기에 앞서 김석환 군수가 시구를 하기도 했다.
한편 김 군수는 격려사를 통해 “남장 야구장은 홍성군 야구 동호인 여러분들이 야구에 대한 사랑과 열정으로 일뤄낸 구장”이라고 치하하며, 생활체육 야구의 발전을 기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