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공룡엑스포가 개최된 고성군 당항포관광지와 2012여수세계박람회 조직위는 지난 9일부터 여수박람회가 열리는 내달 12일까지 여수엑스포 입장권 소지자를 대상으로 당항포관광지 입장료를 50% 특별할인 하기로 했다.
10일 고성군 관광지사업소에 따르면 이번 특별할인은 대한민국 축제 중 중앙과 지방자치단체를 대표하는 엑스포로서 상호 상생의 길을 모색하기 위한 여수엑스포와 당항포관광지 관람객 유치에 시너지 효과를 위해 시행하고 있다.
최근 축제 최고의 대표 축제인 여수엑스포와 공룡엑스포는 서로 다른 테마로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재미와 볼거리를 선사하고 있다. 현재 당항포관광지는 공룡엑스포 때 최고 인기를 누렸던 5D, 4D 영상관 등을 그대로 상설 운영하고 있다.
지난 공룡엑스포 기간동안 미처 관람할 기회를 놓친 관람객들은 올 여름 여수엑스포를 관람한 후 공룡엑스포 개최지 당항포 관광지를 찾으면 50% 할인된 특별 금액으로 입장할 수 있다.
당항포관광지는 지난 9일부터 여수엑스포가 끝나는 8월 12일까지 어른 6000원, 청소년 4000원, 어린이 3000원인 관광지 입장료를 50% 할인된 특별 가격으로 입장을 시키고 있다.
한편 관광지사업소 관계자는 “이번 당항포관광지 특별할인 행사를 통해 정부에서 추진하고 있는 세계적인 여수엑스포 행사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고 밀했다.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