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전 브랜드 명품 대행 사이트 ‘베이비 시크릿’
아동복부터 분유까지 전제품 취급, 진품 아닐시 200% 보상
맞벌이 부부에, 아이는 1명뿐인 외동 가정이 늘면서 부모들은 아이를 위한 투자라면 주저하지 않는다. 이러한 분위기를 바탕으로 명품 아동복 시장이 각광받고 있지만 가격면에서 조금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 국내보다 저렴한 가격의 명품 아동복을 구매할 수 있는 인기 구매대행 사이트를 소개한다. '베이비 시크릿'(대표 정춘희,
www.babysecret.co.kr) 은 미국 전 브랜드를 구매대행 해주는 전문 사이트로 주로 폴로, 갭, 짐보리, 버버리 등을 취급할 뿐만 아니라 고객이 원하는 브랜드의 모든 상품을 전문적으로 구매대행해준다. ‘베이비 시크릿’은 사이트에 상품이 없는 것이 특징. 해외배송비 등 이윤을 많이 남기려는 타 사이트와 달리, 상품 당 이윤이 아니라 건 당 수수료를 받는 시스템으로 더욱 저렴하게 물건을 만나 볼 수 있다.
원하는 브랜드에서 쇼핑을 즐긴 후 견적게시판을 통해 견적을 의뢰하면 국내보다 최대 6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명품 브랜드의 작년 이월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도 있다. 또한, 본사에 오더한 100% 정품만 취급하며, 정품이 아닐 시에는 200% 환불 해주는 것은 기본이다. 홈페이지의 사이즈 표 게시판을 통해 쉽게 사이즈 확인이 가능하며, 명품 수입 아동복뿐만 아니라 미국 유모차나 카시트등 아이 관련 용품부터 명품백이나 명품 지갑, 홈데코, 화장품 등을 국내보다 절반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동복 구매 후 사진과 함께 후기를 올려 발탁되면 2주 동안 ‘베이비 시크릿’ 홈페이지의 대표 사진으로 게시된다. 수입 브랜드 아동복은 돌잔치 선물이나 생일선물로도 좋아 입소문을 타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낮은 구매대행 수수료와 신속한 배송, 친절한 상담으로 합리적인 구매를 도와주는 ‘베이비 시크릿’으로 올 봄 럭셔리한 스타일을 연출해보자.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