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군, 2026년 새해 초매식 개최…. “풍어와 안전 기원”
장흥군은 9일 정남진수산물위판장에서 장흥군수협 주관으로 ‘2026년 초매식 및 풍어제’를 개최하고, 새해 수산물 첫 경매의 시작을 알렸다.이번 행사는 새해를 맞아 어업인들의 안전한 조업과 풍어를 기원하고, 장흥 수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현장에는 김성 장흥군수, 김재승 장흥군의회 의장, 이성배 장흥군수협 조합장을...
아시아 13개국 3,957명의 성인을 대상으로 진행한 성만족도 설문조사 결과,한국인의 성생활 만족도는 12위로, 최하위권에 속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남성의 19%, 여성의 11%만이 현재 성생활에 만족한다고 대답했으며, 완전히 만족한다고 답한 경우는 남성은 4%, 여성은 3%에 불과했다. 특히 여성의 경우, 과거는 여성의 성만족에 대한 언급 자체를 금기시하던 시대였다. 따라서 여성의 오르가즘에 대한 불만도 수면 아래에 있었지만, 최근에는 성 담론이 자유로워지면서 여성의 성만족도도 중요하게 받아들여지기 시작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성의 성만족도는 여전히 낮은 수준.
_?xml_:namespace prefix = v ns = "urn:schemas-microsoft-com:vml" />
‘챠밍’(대표 이훈,
‘챠밍’ 100mg을 물 또는 술에 넣어 복용하면 15~30분 정도 후에 약효가 나타나는데 성감대를 비롯한 몸 전체에 효과를 볼 수 있다. 이미 일본여성들 사이에서는 입소문이 자자한 제품.
성 불감증이나 오르가즘을 느끼지 못하는 여성, 성욕구 장애나 성기능 장애를 가진 여성 뿐만 아니라 색다른 경험을 원하는 여성 등 성관계의 질을 높이고 싶은 사람들에게 필수적이다. 성생활의 활력을 되찾아주고 성만족도를 최대로 끌어올려주는 사랑의 묘약, ‘챠밍’이 이제 당신의 밤을 책임져 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