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2050년이 되면 우리나라는 인구 10명 중 6명이 65세 이상의 노인일 것이라고 유엔(UN) 공식인구전망 보고서가 밝혔다. 이렇듯 급속한 저출산과 고령화로 노인의 비율이 점점 증가하면서 노인 관련 상품이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화이트 산업사를 주목해 보자.
'화이트산업사(대표 박인춘,
www.caresilver.co.kr)'는 성인용 기저귀 및 위생용 패드를 생산하는 전문업체로서, 2004년에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으며, 그 밖에도 ‘유니세프 감사장’과 ‘유한 킴벌리 우수 협력회사 감사패’ 등을 수상하고, 2008년에는 ‘경기도 유망 수출 중소기업’
에 선정될 만큼 널리 인정받은 기업이다.
다양한 종류의 성인용 기저귀부터 애완동물용 까지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생산하는데, 팬티형 기저귀의 경우, 인체공학적 설계를 통해 착용감이 우수하며, 배뇨 상태를 알 수 있는 배변표시선과 옆으로 새지 않도록 방지막 등을 설치하였다. 또한 다양한 체형이 즐길 수 있도록 특대형과 대형으로 사이즈가 구분되며, 특수원단을 사용하여 천과 같은 부드러움을 가진 방수막이 특징이다.
‘일자형 기저귀’는 강력한 흡수제를 사용하여 흡수력을 높였으며, ‘요실금용 패드’ 역시 초강력 흡수제로 대소변 전부 흡수 가능하며, 특수 코팅 비닐 방수 커버로 내용물이 새지않는다. ‘위생 깔개 매트’의 경우, 펄프를 분쇄해 제조한 것으로 흡수력이 뛰어나, 환자의 침대에 깔아 두면, 이불이 젖는 일을 피할 수 있다.
‘애완 동물용 매트’는 미국과 캐나다에서 인기리에 판매중인 제품으로, 애완동물과 외출 시
요긴하게 쓰인다. 또한, 다양한 사이즈가 준비되어 있어 자신의 애완동물에 맞게 선택 가능
하다.
얼마 전, 대형마트의 쇼핑카트가 공중화장실이나 대중교통 손잡이보다 30배나 많은 세균이 검출되었다는 보도가 있었다. 이 때 필요한 것이 바로 물티슈. ‘화이트 산업사’의 물티슈는 보습효과가 있는 알로에베라를 함유하여 피부보호 효능이 있으며, 무 포름알데히드, 무알코올을 사용하여, 인체에 무해하다. 또한, 넉넉한 티슈 사이즈로 오물을 닦을 때 손에 묻을 염려가 없다. 손만 잘 씻어도 각종 감염병 및 질병의 70%가 예방 가능하다고 하니, 여름철 손 청결에 각별히 신경써야한다.
환경오염물질 및 폐기물을 최소화하고 환경 친화적인 제품을 생산하고 환경 개선을 위한 지속적인 개선활동을 전개시켜 나가며, 21세기 노인복지에 기여하고 사회에 공헌하고자 애쓴다는 ‘화이트 산업사’에 쾌적한 노후를 기대해 보자.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