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00부 제작 관내 중소기업체에 배포... 시책에 대한 기업체의 이해도 증대와 사업신청에 도움 기대
연천군은 관내 중소기업 애로해소 및 기업하기 좋은 연천 만들기 사업의 일환으로 알기 쉬운 중소기업 지원시책 안내책자 300부를 발간하여 관내 기업체에 배포하였다.
28일 군에 따르면 “2011년도 중소기업 주요 정책 및 정책자금 지원 등 중앙정부 및 지자체의 모든 중소기업 지원시책 등을 관내 중소기업체에 홍보하기 위해 책자를 발간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에 발간한 책자는 각 기관별로 산재된 중소기업 지원시책을 자금지원, 기술지원, 마케팅지원, 인력?교육지원, 기업애로 해결지원 등 5개 분야로 체계적으로 정리하여 기업인들이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특히, 연천군에서 특화사업으로 추진하고 있는 산업재산권출원, 현장애로 컨설팅 사업 등 다양한 중소기업 지원 시책이 수록되어 관내 중소기업체들에게 유용하게 활용될 것으로 보인다.
책자에 수록된 지원시책에 관한 사업신청은 관내에 소재를 둔 기업체이면 신청이 가능하며 사업문의 및 신청은 연천군청 지역경제과 기업지원 SOS팀(☎839-2839)으로 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이번에 발간?배포하는 책자를 통해 관내 중소기업들이 시책에 대한 이해도 증대와 사업신청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하고, “연천관내에서 기업을 운영하는데 필요한 최상의 기업운영 환경을 조성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연천군은 지난 2월 25일 전곡읍사무소 2층 대회의실에서 관내 90여개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경기지방중소기업청이 주관하는 2011년도 경기북부 순회 중소기업 시책 설명회를 개최한 바 있다.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