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장애인댄스스포츠팀, 세계선수권대회 3관왕 쾌거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주군 장애인댄스스포츠팀(감독 서상철)이 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 슬로바키아 코시체에서 열린 ‘2025 장애인댄스스포츠 세계선수권대회’에서 금메달 3개, 은메달 1개, 동메달 1개를 쓸어 담으며 세계 최고 수준의 기량을 입증했다.이번 대회는 올해 장애인댄스스포츠 분야 최대 규모의 세계대회로, 전 세계 24개국...
![]() |
의정부시 호원1동은 지난 2008년 7월 자매결연을 맺은 괴산군 불정면과 합동으로 지역주민들에게 믿을 수 있는 우리 농산물을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농산물 직거래 장터를 지난 23일 열었다.
호원1동주민센터 앞에서 열린 이날 직거래 장터에는 양지역 단체장과 관계자 등 40여명이 참가해 옥수수 시식행사를 펼치고 대학찰옥수수와 복숭아, 쌀, 백태, 서리태 등 농산물을 판매했으며 주민들은 믿을 수 있는 우리 농산물을 산지직송으로 시중가보다 싼 값에 받아 볼 수 있고, 불정면 주민들은 정성스럽게 가꾼 농산물의 판로를 확보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이번 행사는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먹거리에 대한 주민들의 관심을 반영하듯 농산물 약 2,000만원 어치가 거의 전품목 품절되는 성황을 이루었다.
이복휘 호원1동장은 "주민들에게 믿을 수 있는 우리 농산물을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할 수 있는 직거래 장터와 같은 교류 행사를 지속적으로 운영하여 도·농간 상생 기반과 미래 발전을 위한 발판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