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서 ‘2026 만세보령머드배 JS컵 한국유소년 축구대회’ 개막
보령시는 20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간 보령스포츠파크와 웅천체육공원이 유소년 축구 열기로 뜨겁게 달아오를 예정이라고 밝혔다. 전국에서 모인 72개 유소년팀, 총 1,500명의 선수단은 연령대별(U12, U11) 조별리그와 토너먼트를 거치며 기량을 겨룰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집중도 높은 운영을 위해 보령스포츠파크를 중심으로 ...

[뉴스21일간=임정훈]
HD현대중공업은 연휴 이후 작업 현장의 안전의식을 높이기 위해 “들뜬 마음 방심은 금물! 평소처럼 안전하게!”를 주제로 한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연휴 직후 작업 집중력이 저하될 수 있는 시기에 맞춰, 임직원들이 평소와 같은 안전수칙 준수와 작업 전 점검을 생활화하도록 독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본 캠페인은 글로벌 에너지 기업인 QatarEnergy LNG 프로젝트 등 주요 협력 사업과 관련한 현장 안전관리 강화를 목표로, 협력사와 함께 안전문화를 공유하고 무재해 작업환경 조성에 힘쓰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HD현대중공업 관계자는 “연휴 이후에는 작은 방심이 큰 사고로 이어질 수 있는 만큼, 기본과 원칙을 지키는 안전문화 정착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전 임직원이 참여하는 지속적인 안전 캠페인을 통해 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