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서 ‘2026 만세보령머드배 JS컵 한국유소년 축구대회’ 개막
보령시는 20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간 보령스포츠파크와 웅천체육공원이 유소년 축구 열기로 뜨겁게 달아오를 예정이라고 밝혔다. 전국에서 모인 72개 유소년팀, 총 1,500명의 선수단은 연령대별(U12, U11) 조별리그와 토너먼트를 거치며 기량을 겨룰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집중도 높은 운영을 위해 보령스포츠파크를 중심으로 ...
▲ 사진=YTN뉴스영상캡쳐 (본문과 무관)강동구(구청장 이수희) 천호3동주민센터는 지난 12일 지역 청소년 가구가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라면과 떡국떡을 전달하는 식품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청소년육성회 천호3분회 회원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후원으로 마련됐으며, 단순한 물품 지원을 넘어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들에게 응원과 격려의 마음을 전하는 뜻깊은 시간이 됐다.
청소년육성회 천호3분회는 지난해 장학금 전달을 통해 5명의 학생에게 학습비용을 지원했으며, 겨울철에는 이불·난방기기 등 생활용품을 전달하는 등 지역사회를 위한 꾸준한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천호3동주민센터 동장(서정민)은 “지역 청소년 가구를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청소년육성회 회원들게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건강하고 밝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역사회와 함께 세심한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출처: 강동구청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