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익증진을 위한 제1차 사례결정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2월10일 오전 10시 구청 1층 드림스타트 사무실에서 2026년 제1차 보호 대상 아동의 보호 방안을 심의·의결하기 위한 제1차 사례결정 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사례결정위원회는 당연직 위원장인 교육복지국장(장은화)를 포함한 경찰, 변호사, 아동보호전문기관 팀장, 아동복지전문가 등 7명으로 구성되...
▲ 사진=원주시 원주시 무실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종태)는 설 명절을 맞아 소외계층의 풍성한 명절 나기를 위해 지난 9일 200만 원 상당의 ‘사랑의 명절꾸러미’를 전달했다.
이날 협의체 위원 17명은 무실동 행정복지센터 3층에 모여 만두와 떡 등 총 15개 품목으로 구성된 식료품 꾸러미를 정성껏 제작했다.
명절꾸러미는 관내 저소득 독거노인 및 복지 사각지대 40가구에 순차적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방문 시 이웃들의 안부를 확인하며 따뜻한 정을 나누는 시간도 가질 계획이다.
김종태 위원장은 “설 명절을 앞두고 이웃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정성을 담아 준비했다”라며, “우리 주변의 이웃 모두가 행복하고 따뜻한 설을 맞이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정효인 무실동장은 “항상 지역 복지 증진을 위해 앞장서 주시는 무실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주민 모두가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촘촘한 복지 안정 구축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출처: 원주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