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 맞아 자원봉사단 전주지부, 팔복동 일대 환경정화·탄소중립 캠페인 전개
신천지자원봉사단 전주지부가 전주시 덕진구 팔복동 신복마을 일대에서 환경정화 캠페인실시후 기념촬영을 하고있다.[사진=신천지교회제공]신천지자원봉사단 전주지부(지부장 이용우·이하 전주지부)가 설 명절을 맞아 팔복동 일대 환경정화와 탄소중립 캠페인을 전개했다. 봉사자 55명이 1500리터의 쓰레기를 수거하며 깨끗한 마을 환...
▲ 사진=인천 서구 인천 서구 가좌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박은선, 이춘자)는 지난 3일 설 명절을 맞아 관내 저소득 가구 50세대에 총 150만 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을 지원했다고 밝혔다.
가좌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매년 지역주민들의 복지 욕구를 반영해 특화사업과 다양한 봉사 활동을 실천하고 있으며,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가구를 찾아 맞춤형 지원을 통해 든든한 지킴이 역할을 하고 있다.
이춘자 위원장은 "이번 온누리상품권 지원이 명절 음식을 준비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되길 희망한다"라고 전했다.
박은선 가좌3동장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이 소외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출처: 인천 서구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