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아름나눔사회적협동조합, 300만원 상당 ‘사랑의 모둠전’ 나눔 협약 체결
울산동구종합사회복지관[뉴스21일간=임정훈]한아름나눔사회적협동조합(이사장 조재영)은 2월 6일(금) 오후 3시 울산동구종합사회복지관에서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모둠전’ 지원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은 동구지역 취약계층 세대에 따뜻한 명절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300만원 상당 모...

동울산새마을금고
[뉴스21일간=임정훈]
동울산새마을금고(이사장 김치규)는 2월 3일 울산 동구청을 방문해 관내 경로당 20개소에 전달해 달라며 270만 원 상당의 쌀 66포를 김종훈 동구청장에게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은 김종훈 동구청장과 동울산새마을금고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기탁된 쌀은 지역 경로당 어르신들의 식생활 지원을 위해 고루 배분될 예정이다.
김치규 이사장은 “지역 어르신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종훈 동구청장은 “어르신들을 위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동울산새마을금고에 감사드린다”며 “전달받은 쌀은 경로당에 정성껏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동울산새마을금고는 지역사회 복지 증진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