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송시장 new캐슬장터 박효식 대표 200만원 상당 쌀 기탁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대송시장 NEW캐슬장터 박효식 대표는 1월 28일 동구청을 방문해 대송동 저소득층을 지원해 달라며 200만 원 상당의 쌀 50포를 김종훈 동구청장에게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쌀은 대송동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원될 예정으로, 박효식 대표는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전통시장이 되기 위해 작은 정성이...
▲ 사진=MBC뉴스영상캡쳐제10회 한국뮤지컬어워즈 아동가족뮤지컬상을 수상한 뮤지컬 <사랑의 하츄핑> 제작진이 선보이는 쇼뮤지컬 ‘프린세스 캐치! 티니핑’이 오는 30일 서울 강동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개막한다. 공연제작사 이제이가 26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역대급 흥행을 기록한 영화 원작 뮤지컬 ‘사랑의 하츄핑’의 후속 작품이다. 일루셔니스트 이은결이 총감독으로 참여해 상상과 현실의 경계를 허무는 연출을 선보일 예정이다.
뮤지컬 ‘캣츠’, ‘위키드’, ‘알사탕’을 연출한 홍승희 연출가와 ‘난쟁이들’의 이지현 작가, ‘라이프 오브 파이’ 퍼펫 디렉터 정명필 등이 제작진으로 합류한다.
쇼뮤지컬 ‘프린세스 캐치! 티니핑’은 ‘캐치! 티니핑’ 시즌6 지적재산권을 바탕으로 재탄생했으며, 프린세스핑과 프린스핑 등 새로운 캐릭터가 등장한다. 3D 홀로그램, 의상 체인지, 하늘을 나는 사람과 배장면 등의 무대 연출이 펼쳐질 예정이다.
티니핑 고유의 캐릭터 매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사람이 인형 안으로 들어가 연기하거나 인형을 조종하는 퍼펫티어 방식도 활용된다.
뮤지컬 ‘사랑의 하츄핑’은 주요 예매사이트 아동가족 장르 예매율 1위를 기록했으며, 지난 19일 제10회 한국뮤지컬어워즈 아동가족뮤지컬상을 수상했다.
이번 공연은 30일부터 3월 2일까지 서울 강동아트센터에서 진행되며, 3월 7∼8일 의정부 예술의전당 대극장, 3월 14∼15일 충남 당진 문예의전당 대공연장으로 이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