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제21회 청소년 영어캠프 4박 5일간 진행
서천군은 겨울방학을 맞아 오는 12일부터 16일까지 4박 5일간 ‘제21회 서천군 청소년 영어캠프’를 운영한다.이번 영어캠프는 초등학생 24명과 중학생 16명 등 총 40명이 참여하는 합숙형 프로그램으로, 건양대학교에서 진행된다.체험 중심의 몰입형 영어교육을 통해 학생들의 영어 의사소통 능력과 글로벌 역량을 강화하고, 창의·융합형 미...
▲ 사진=인천 서구 차차차태권도장(관장 우동훈)은 지난 8일 인천 서구 아라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이지영, 장혁중)에 라면 1,000개를 기부하였다.
차차차태권도장에서 기부한 라면 1,000개는 태권도장 내 아이들이 직접 가져온 라면으로 ‘차차차 라면트리 만들기’ 행사를 통해 조성되었다. 특히 단순히 라면만 기부한 것이 아닌, 아이들이 전하는 동심 가득한 손글씨가 더해져 의미를 더했다.
차차차태권도장 우동훈 관장은 “아이들이 모은 뜻깊은 라면을 전달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되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지영 아라1동장은 “아이들을 비롯하여 지역사회를 위해 나눔문화에 앞장서주신 태권도장에 감사드린다”라며 “전달받은 라면은 관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출처: 인천 서구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