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경훈 부총리, 12일부터 사흘간 과기·우주 분야 55개 기관 업무보고 받아
배경훈 부총리 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은 오는 12일부터 사흘간 우주항공청과 소속·공공기관, 유관기관 등 모두 55개 기관으로부터 직접 업무보고를 받는다.과기정통부에 따르면, 12일 오전 10시에는 국가과학기술연구회와 한국과학기술연구원(KIST) 등 과학기술 분야 정부출연연구기관 7곳과 한국연구재단, 과학기술사업화진흥원, 연구...
▲ 사진=의정부시 의정부시 신곡2동주민센터(동장 이상현)는 12월 24일 달인보쌈(대표 윤순이)이 관내 취약계층의 식사 지원을 위해 보쌈정식 10인분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달인보쌈은 매월 둘째주, 넷째주 수요일에 정기적으로 보쌈정식 10인분을 기탁해, 지역 취약계층에게 든든한 한 끼를 지원하고 있다. 2022년부터 현재까지 총 990만 원 상당의 기부로, 지속적인 나눔 활동으로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미치고 있다.
윤순이 대표는 “한 끼 식사지만 독거 어르신께 따뜻한 위로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를 이어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나눔 활동을 하며 이웃에게 받은 사랑을 사회에 환원하고 싶다”고 전했다.
이상현 동장은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장기간 기부를 실천해 온 달인보쌈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민관이 함께 따뜻한 지역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출처: 의정부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