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도시공사, 지역사회공헌인정제 6년 연속 획득
여주도시공사(이하 ‘공사’)는 지역사회 공헌활동의 우수성을 공식적으로 인정받는 ‘지역사회공헌 인정제(Community Contribution Recognition)’를 6년 연속 획득했다고 10일 밝혔다. 지역사회공헌 인정제는 보건복지부와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지역사회 문제 해결과 사회적 가치 실현에 기여한 기관을 심사·선정하는 제도다. 공사가 매년 연...
▲ 사진=대전 중구 대전 중구 유천2동(동장 구순서)은 10일 노인일자리사업 참여 어르신들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2025년 노인일자리 종무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노인일자리사업은 올해 1월 중순부터 12월 초까지 약 11개월간 총 75명의 어르신들이 참여하여 쓰레기 줍기, 잡초 제거 등 환경정비를 성실히 수행하며 유천2동의 쾌적한 마을환경 개선에 크게 기여했다.
참여 어르신들은 “지난 1년 동안 노인일자리사업에 참여하여 유천2동의 구성원으로서 마을환경 개선에 기여할 수 있어 큰 보람을 느꼈다”라고 참여 소회를 밝혔다.
구순서 동장은 “한 해 동안 우리 동을 위해 열심히 환경정비 활동을 하며 고생해 주신 어르신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건강과 행복이 항상 함께 하길 소망한다”라고 답했다.
출처: 대전 중구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