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구자원봉사센터
[뉴스21일간=임정훈]
HD현대중공업기능장회(회장 이창식)는 11월 24일 오후 6시, (사)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이사장 이순자)를 방문해 지역 내 취약계층 100가구를 위한 400만 원 상당의 푸드꾸러미를 전달했다.
이번 푸드꾸러미는 HD현대중공업기능장회가 기부한 400만 원으로 마련됐으며, 생필품과 식료품 등 즉각적인 생활지원이 가능한 품목들로 구성됐다.
물가 상승과 겨울철 난방비 부담으로 어려움을 겪는 가정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HD현대중공업기능장회는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중요한 가치로 두고 다양한 봉사와 기부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는 단체다.
HD현중기능장회 이창식 회장은 “작은 마음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기업과 지역사회가 함께 성장하는 나눔 활동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밝혔다.
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 이순자 이사장은 “이번 후원은 생활의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큰 위로와 응원이 될 것”이라며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따뜻한 마음을 잘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이번 푸드꾸러미 지원사업은 연말을 앞두고 지역 내 돌봄 공백을 해소하고 취약계층의 생활안정과 정서적 지지를 도모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