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동구청
[뉴스21일간=임정훈]
한국자유총연맹 울산동구지회(회장 이병태)는 11월 24일 오전 11시 울산 동구청을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 276만 5천 원을 전달했다.
이번 성금은 동절기를 맞아 종합사회복지관과 방어진 노인복지관을 통해 저소득가정 및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어르신들을 위한 지원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병태 회장은 “우리 지회 회원들은 지역의 안전과 가치 수호뿐 아니라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는 활동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다.”라며, “작은 정성이지만 동구 주민들이 따뜻하게 겨울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국자유총연맹 울산동구지회는 자유수호 전적지 순례, 무궁화 동산 조성 등 안보 의식 함양과 지역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