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세계 8위·아시아 2위 스마트도시 등극… 세계가 인정하는 혁신도시로 도약!
부산시(시장 박형준)는 디지털 대전환을 위한 전방위적인 노력의 결과, 부산이 세계 상위(TOP) 8위 ▲아시아 상위(TOP) 2위의 스마트도시로 등극했다고 밝혔다. 이번 평가를 통해 부산은 글로벌 스마트도시로서의 명성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시는 영국 지옌사(Z/YEN社)가 발표한 세계 스마트센터지수, SCI : Smart Centres Index) 12회차 평가에서 부산이 ...

동구종합사회복지관
[뉴스21일간=임정훈]
HD현대미포(사장 김형관) 임직원 및 대표 봉사단체 초롱회(회장 이경오)는 11월 20일 16시 울산동구종합사회복지관(관장 한영섭)에서 취약계층을 위한 밑반찬 김치나눔사업 ‘마음담아, 행복담아’ 5회차 사업을 진행했다.
이날 겨울철 식생활 부담을 겪는 가정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25여명이 참여해 맛김치를 담갔으며, 익일 동구지역 취약계층 150세대에 지원된다.
이경오 회장은 “김치에 담긴 정성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온기가 되길 바라며, 나눔을 통해 모두의 마음이 함께 따뜻해지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영섭 관장은 “이번 나눔은 건강을 생각하고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값진 선물이라 생각하며, 겨울을 앞둔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