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세계 8위·아시아 2위 스마트도시 등극… 세계가 인정하는 혁신도시로 도약!
부산시(시장 박형준)는 디지털 대전환을 위한 전방위적인 노력의 결과, 부산이 세계 상위(TOP) 8위 ▲아시아 상위(TOP) 2위의 스마트도시로 등극했다고 밝혔다. 이번 평가를 통해 부산은 글로벌 스마트도시로서의 명성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시는 영국 지옌사(Z/YEN社)가 발표한 세계 스마트센터지수, SCI : Smart Centres Index) 12회차 평가에서 부산이 ...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사단법인 안전모니터봉사단 울산광역시연합회(회장 최병호)는 2025년 11월 19일(수) 오전 11시, 반구1동 후포미송에서 '2025년 11월 이사회'를 개최하고 주요 안건을 의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사회는 울산광역시 안전을 책임지는 안전모니터봉사단의 활동 보고 및 향후 사업 방향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가 이루어졌다. 특히, 연말을 앞두고 시민 안전 증진을 위한 특별 활동 계획을 점검하고, 각 구군 지회 간의 정보 공유 및 협력 방안을 모색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

최병호 연합회장은 "바쁘신 일정에도 참석해주신 임원진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이번 이사회에서 논의된 사항을 바탕으로 울산 시민이 더욱 안전하고 행복한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안전 사각지대 해소와 예방 활동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단법인 안전모니터봉사단 울산광역시연합회는 앞으로도 정기적인 회의와 현장 활동을 통해 울산 지역 안전 파수꾼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