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하2동, 적십자 특별회비 및 이웃돕기 성금 전달
전하2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 전하2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영회)는 1월 19일 오전 11시 30분 전하2동 행정복지센터에서 2026년 적십자 특별회비 100만 원을 대한적십자사 울산광역지사에 전달했다. 이어 오후 2시에는 동구청장실에서 관내 저소득 주민을 위한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을 기탁하며 전달식을 가졌다. ...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 중구(구청장 김영길)가 11월 18일 오전 11시 중구문화의전당 주차장 확충사업 현장(성안동 245번지 일원)에서 2025년 하반기 종갓집 정책자문단 안전도시 분과위원회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는 종갓집 정책자문단 안전도시 분과위원회 위원 및 관계 공무원 등 16명이 참석했다.
이날 참석자들은 중구문화의전당 주차장 확충 사업 현장을 둘러보고 원활한 사업 추진을 위한 의견을 나눴다.
이어서 △빈집 활용 공공지원 임대주택 조성사업 △새못 저수지 경관사업 등 구정 주요 사업 추진 현황을 살펴보고 발전 방안을 논의했다.
한편, 종갓집 정책자문단은 구정 주요 정책 및 현안을 살펴보고 발전 방안을 제안하는 기구로, 종갓집 정책자문단 안전도시 분과위원회는 당연직 위원 1명과 다양한 경험과 학식을 갖춘 민간 전문가 7명 등 8명으로 구성돼 있다.
중구 관계자는 “소중한 시간을 내 지역 발전 방안을 함께 고민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종갓집 정책자문단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지역의 안전 수준을 높여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