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고독사 3,924명에 잇따라... 5·60대 남성 특히 취약
지난해 우리나라의 고독사 사망자 수가 전년보다 260여 명 늘어난 3천 9백여 명으로 집계됐다.인구 10만명 당 고독사 사망자 수 비율도 5년째 증가중이다.보건복지부가 발표한 '2024년도 고독사 발생 실태조사' 결과에 따르면, 지난해 고독사 사망자 수는 3,924명으로 집계됐다.이는 전년 조사됐던 고독사 규모보다 263명, 7.2% 증가한 수치다.전체...
김동일 보령시장, 제10회 ‘2025 한국 경제를 빛낸 인물&경영’ 리더십경영 부문 수상
보령시는 김동일 보령시장이 27일 서울 더플라자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 ‘2025 한국 경제를 빛낸 인물&경영 시상식’에서 ‘리더십경영’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매경미디어그룹·매경닷컴·매경비즈 주최로 열린 이번 시상식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 매일경제 등이 후원한다. ...

[뉴스21일간=임정훈]
태욱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025년 11월23일(일)오후3시30분, 부산 남구 용소로 78에 위치한 부산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제1회 태욱가요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장락, 정유나, 유명인, 홍다영 등 다수의 초대 가수가 무대에 오르며, 진성경아, 안진용, 김미경, 박윤창, 아랑고고장구 부산진구팀 등 다양한 장르의 출연진이 참여해 풍성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MC 김큰산이 진행을 맡아 더욱 활기찬 분위기를 이끌 전망이다.
행사를 주관한 태욱엔터테인먼트는 지역 문화 활성화와 대중가요 발전을 위한 무대를 마련하고자 이번 가요제를 준비했으며, 소속 연예인 신초아, 도탄정, 을숙이, 홍자연, 김희선, 김혜령 등이 출연해 무대의 완성도를 높인다.
이번 가요제는 손앙드래티비,진주아이넷,향토TV 등을 통해 송출될 예정이며, 지역 예술인과 시민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본 행사는 (사)울산도설사랑나눔회 회장 박수곤,(사)한국향토음악인협회 부산지회 등의 후원으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