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문화예술회관 개관 35년…시민 문화 중추 역할 ‘톡톡’
개관 35년째를 맞은 속초문화예술회관이 다양한 공연과 전시행사 등을 다채롭게 소화하며 지역 문화예술 공간으로서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속초문화예술회관은 지난 1990년 5월 준공돼 같은 해 10월 10일 속초문화회관으로 개관했다.본관인 579석 규모의 대공연장을 비롯해 소강당과 전시실, 속초문화원, 속초예총, 문화재단 사무실 등이 입...


동구청제공
[뉴스21일간=임정훈]
울산 동구는 11월 8일 오전 9시 일산해수욕장 상설무대에서 평생학습동아리 회원 및 주민 등 6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동구평생학습동아리연합회 주관으로 ‘2025년 동구평생학습동아리 어울림한마당’ 행사를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는 동구 지역 50여개 평생학습동아리가 참가해 풍물동아리의 길놀이 공연을 시작으로 개막식이 열렸으미 이날 난타, 무용, 민요, 댄스 등 40개 동아리가 무대에 올라 공연을 선보였다.
어울림한마당은 동구평생학습동아리 회원들이 한 해 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보여주는 평생학습 축제의 장으로서 지역 주민들에게 풍성하고 다채로운 공연과 함께 전시, 체험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였다.
박흥선 동구평생학습동아리 연합회장은 “주민들과 평생학습동아리 회원들이 함께 즐기고 공감하는 축제가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배움과 나눔을 함께 할 주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