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 2025 지방자치콘텐츠대상 기초지자체 부문 교육·청년 분야 대상 수상
보령시는 27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2025 지방자치 콘텐츠 대상’에서 기초지자체 부문 교육·청년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지방자치TV, 한국지방행정연구원, 한국지방자치학회, 인문콘텐츠학회가 공동 주관하고 행정안전부 및 국회 행정안전위원회 등이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AI로 여는 지방시대, 지역 성장이 ...
▲ 울주군청(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주군 청량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연희, 이종남)가 5일 청량읍 신규 착한가게로 가입한 장승골아구찜(대표 강순옥)을 방문해 착한가게 현판을 전달했다.
착한가게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하는 나눔 사업의 일환으로, 지역사회의 아름다운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매출액의 일부(월 3만원 이상)를 기부해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지역 나눔 운동이다.
강순옥 대표는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 싶어 착한가게에 가입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겠다”고 말했다.
이종남 위원장은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기부의 뜻을 밝히고 나눔 실천에 앞장서는 착한가게 대표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