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문화예술회관 개관 35년…시민 문화 중추 역할 ‘톡톡’
개관 35년째를 맞은 속초문화예술회관이 다양한 공연과 전시행사 등을 다채롭게 소화하며 지역 문화예술 공간으로서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속초문화예술회관은 지난 1990년 5월 준공돼 같은 해 10월 10일 속초문화회관으로 개관했다.본관인 579석 규모의 대공연장을 비롯해 소강당과 전시실, 속초문화원, 속초예총, 문화재단 사무실 등이 입...

동구청제공
[뉴스21일간=임정훈]
울산광역시 동구 여성단체협의회(회장 하연재)는 10월 27일 오후 2시부터 대왕암공원에서 ‘여성 화합한마당 체육대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는 동구 여성단체 회원들의 사기를 높이고 협동심과 결속을 강화함으로써 단체 간 화합과 소통을 다지는 뜻깊은 자리로 마련되었다.
행사는 개회식에 이어 출렁다리 트레킹, 무대 게임, 레크리에이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었으며 참가자들은 승패를 떠나 웃음과 응원의 함성으로 화합의 의미를 되새겼다.
동구여성단체협의회 하연재 회장은 “오늘 행사는 우리 여성들이 서로를 격려하고 마음을 나누는 따뜻한 시간이었다”며“앞으로도 여성의 권익 신장과 건강한 지역사회를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동구 여성단체협의회는 12개 여성단체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역 봉사활동, 복지사업, 여성 역량강화 교육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지역사회 발전에 꾸준히 기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