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도심 내 빈집 정비 사업 본격 추진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도심 내 방치된 빈집으로 인한 안전사고 위험과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2026년 빈집 정비 사업' 빈집 소유자를 1월 26일부터 모집한다. 빈집 정비사업은 도심 속 방치된 빈집을 철거하고 그 자리에 주차장과 쉼터 등 각종 주민 편의시설을 조성하는 사업이다. 동구는 올해 예산 4억 9천만 원을 들여 기존 10개...
▲ 사진=연천군청(재)연천군청소년육성재단(청소년수련관)은 지난 18일 연천군보조경기장(연천군청소년수련관 옆)에서 ‘2025년 연천군 청소년 풋살대회’를 개최했다.
‘2025년 연천군 청소년 풋살대회’는 다 같이 함께하는 체육활동 참여를 통해 연천군 청소년들의 건강한 스포츠 문화를 확립하고 경쟁보다는 서로 협력하고 존중하는 문화를 배울 수 있는 화합의 장으로 마련됐다.
청소년과 학부모, 관객 등 약 630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대회는 총26개팀(유치부 4팀, 초등 16팀, 중등 6팀)이 조별리그 예선과 토너먼트 본선으로 나뉘어 갈고닦은 기량을 아낌없이 발휘하고 서로를 응원하는 선의의 경쟁과 멋진 스포츠 정신을 보여줬다.
선수들 경기 외에도 함께 응원을 온 가족들을 위한 이벤트와 군수님과 함께하는 이벤트 경기를 통해 참여자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재)연천군청소년육성재단 임광진 상임이사는 “대회에 참가해 최선을 다한 청소년 모두에게 박수를 보낸다”며, “공정한 스포츠 페어플레이 정신을 배울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됐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