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의료법 위반 가능성 부각되며 연예계 전반으로 확산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이 함익병 피부과 전문의의 “무면허 시술은 어떤 경우든 100% 불법” 발언 이후 사적 논란을 넘어 의료법 판단 문제로 급격히 확산됐다.
함 원장은 CBS 라디오에서 “국내 면허가 없으면 외국 의사라도 모든 시술이 불법”이라며 강하게 지적했다.
대한의사협회도 “의료기관 외 장소에서의 무면허 처치는 명백...
속초문화예술회관 개관 35년…시민 문화 중추 역할 ‘톡톡’
개관 35년째를 맞은 속초문화예술회관이 다양한 공연과 전시행사 등을 다채롭게 소화하며 지역 문화예술 공간으로서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속초문화예술회관은 지난 1990년 5월 준공돼 같은 해 10월 10일 속초문화회관으로 개관했다.본관인 579석 규모의 대공연장을 비롯해 소강당과 전시실, 속초문화원, 속초예총, 문화재단 사무실 등이 입...

동구청제공
[뉴스21일간=임정훈]
울산동구 대왕암월봉시장 상인회는 10월 21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대왕암월봉시장 내에서 지역 어르신 120여명을 모시고 ‘제3회 어르신 경로효잔치’를 개최하였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한 이번 행사는 문화관광형시장 육성 사업의 일환으로 시작되어 지난 2년간 진행되었으나, 올해는 사업 종료로 인해 보조금 없는 가운데서도 상인회원들의 적극적인 의지로 지역사회에서 자발적으로 후원금을 받아 열렸다.
이날 행사에서는 관내 어르신들께 상인회에서 정성껏 마련한 음식을 대접하고, 흥겨운 축하공연도 함께 진행되며 따뜻한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종혁 대왕암월봉시장 상인회장은 “올해에도 3회째 어르신들을 위한 잔치를 개최할 수 있게 도움을 주신 분들께 깊이 감사드리며, 어르신들께서 즐겁게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보니 더욱 뜻깊었다,”라며, “경로효잔치가 대왕암월봉시장의 따뜻한 전통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