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U-19 축구대표팀, 보령스포츠파크에서 4일간 전지훈련 완료
보령시는 대한민국 여자 U-19 축구대표팀(감독 박윤정)이 11월 20일부터 23일까지 4일간 보령스포츠파크에서 진행한 전지훈련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훈련은 2026년 4월 개최되는 AFC U-20 여자 아시안컵 출전을 앞두고 진행됐다. 박윤정 감독을 비롯한 코칭스태프와 선수단 25명 등 총 35명이 참여한 이번 전지훈련은 대...
▲ 사진=의정부문화재단의정부문화재단(대표이사 박희성)이 추석 연휴를 맞아 지역민들의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넓히고자 의정부문화역-이음과 의정부예술의전당 일부 시설을 정상 운영한다고 밝혔다.
의정부문화역-이음 내 이음갤러리에서 진행되는 「조선왕조 전국 어진 레플리카展」은 국내 주요 박물관 및 전문기관에서 소장하고 있는 조선왕조 어진(御眞, 왕의 초상화)의 정밀 레플리카를 한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는 전국 최초 어진 전시회이다. 왕실 복식 전시 및 복식문화 체험, 포토존 등 부대 콘텐츠도 함께 마련되어 있어, 추석 연휴 내내 조선왕조의 예술과 문화를 입체적으로 체험할 수 있다.
전시 관람은 추석 연휴(10/3~10/8) 오전 10시부터 17시까지 가능하며, 관람료는 무료이다.
이와 함께 의정부문화재단은 추석 명절 연휴 기간 시민들의 편의를 위해 의정부예술의전당 야외 주차장을 무료 개방한다.
무료 개방 기간은 명절 연휴가 시작되는 10.3.(금)부터 10.10.(금)까지로 의정부예술의전당 지하 주차장을 제외한 야외 주차장을 전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의정부문화재단의 2025년 추석 연휴 운영의 자세한 사항은 (재)의정부문화재단 홈페이지 www.uac.or.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