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 사진=담양군청대덕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김태수, 공공위원장 나숙자)가 추석 명절을 맞아 은둔형 독거 중장년층을 위한 따뜻한 나눔 활동을 펼쳤다.
협의체는 30일 관내 은둔형 독거 중장년층 10가구를 방문해 각 10만 원 상당의 소고기를 전달했다.
이번 사업은 대덕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원들의 의견을 모아 명절을 홀로 보내는 대상자들이 명절을 외롭지 않게 지낼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로 진행됐다.
이날 협의체 위원들은 선물을 전달하는 동시에 가구별 안부를 살피며 소외감을 느끼지 않도록 따뜻한 위로와 격려도 전했다.
김태수 위원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이 따듯한 명절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촘촘한 복지 그물망을 구축해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통해 복지 체감도를 높이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대덕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주거깔끄미사업, 어린이날 선물꾸러미 사업, 저소득 청소년 학습공간 조성사업, 어르신 이미용봉사 및 이불교체사업 등 지역 맞춤형 복지사업을 통해 복지공동체 실현에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