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2026년 슬레이트 처리 지원사업’추진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주민 건강 보호와 쾌적한 주거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2026년 슬레이트 처리 지원사업’을 추진한다. 올해는 사업비 총 6,020만 원을 투입해 주택 철거 12동 및 비주택 철거 1동, 주택 지붕개량 2동에 지원할 계획이다. 지원 대상은 슬레이트 건축물(주택, 비주택) 소유자로, 비주택의 경우 창고나 축사, ‘...

코레일 태화강역(관리역장 민은식)은 추석명절을 맞이하여 9월29일 울산광역시동구장애인복지관에 50만원 상당의 김치를 전달했다.
금일 전달된 후원품은 명절을 맞이하여 지역 내 재래시장 상권 살리기와 함께 장애인들 건강한 식사 한 끼를 위해 전달되었다.
코레일 태화강역 민은식 관리역장은 “밥심으로 사는 우리, 밥심의 기본은 쌀과 김치로 없어서는 안 될 찬 중에 하나를 나눔으로 명절인사를 할 수 있게 되어 행복하며, 마음모아 함께하는 시간, 기회를 마련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동구장애인복지관 이태동 관장은 “복지관에서 함께하는 이용자와 그 가족들을 우리는 동장복 식구, 가족이라고 한다” 며 “밥은 함께 먹으며 일상을 보내는 사람, 식구들과 함께 맛있는 식사할 수 있도록 찾아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코레일 태화강역은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기차여행지원, 관광테마열차 운영 등 다양한 사회공헌으로 교통약자 이동권 보장과, 지역관광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