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장애인댄스스포츠팀, 세계선수권대회 3관왕 쾌거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주군 장애인댄스스포츠팀(감독 서상철)이 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 슬로바키아 코시체에서 열린 ‘2025 장애인댄스스포츠 세계선수권대회’에서 금메달 3개, 은메달 1개, 동메달 1개를 쓸어 담으며 세계 최고 수준의 기량을 입증했다.이번 대회는 올해 장애인댄스스포츠 분야 최대 규모의 세계대회로, 전 세계 24개국...

지역 주민들로 구성된 봉사모임인 ‘사랑을 베푸는 사람들(회장 황기율)’은 9월 24일 낮 12시 방어동 행정복지센터에 방문하여 ‘희망나눔 열린 곳간’에 50만 원 상당의 식료품을 전달했다.
방어동행정복지센터는 방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업으로 관내 취약계층 및 위기 가구에게 식료품을 지원하며 나눔을 실천하는 ‘희망 나눔 열린 곳간’을 설치하여 운영 중이다.
‘사랑을 베푸는 사람들’은 울산 동구에서 활동하고 있는 봉사단체로 2015년부터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 기부, 김장 나눔 행사, 노인복지관 급식 지원, 지역아동센터 후원 등으로 활발한 봉사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황기율 회장은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작은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식료품을 전달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으로 우리 지역사회를 더욱 따뜻하게 만들어 나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