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연재 울산명예사회복지공무원 동구단장, 지역아동센터 초등 졸업선물 지원 성금 375만 원 전달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하연재 울산명예사회복지공무원 동구단장은 11월 24일 동구청을 방문해 지역아동센터 초등학교 졸업선물 지원을 위해 성금 375만 원을 동구청장에게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초등학생들의 졸업을 축하하고 격려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으며, 동구는 전달된 성금을 통해 각 기관에 필요...

동울산우체국(국장 이창훈)은 9월 23일 오후 2시 추석 명절을 맞아 울산동구종합사회복지관(관장 한영섭)이 주관하는 추석명절지원사업 ‘기억에 남을 추석을 선물합니다’를 위해 150여만 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따뜻한 온정을 전하였으며, 동구 지역 내 저소득가정 및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 세대에 전달된다.
이창훈 국장은 “지역 주민들이 풍요로운 추석 명절을 보낼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후원을 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공공기관으로서 지역과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영섭 관장은 “온정을 베풀어주신 동울산우체국에 깊이 감사드리며, 명절을 맞는 취약계층에게 든든한 힘이 될 것이다.”며 “우리 복지관 또한 지역주민의 복지증진을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