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도서관, 2026년 3색3책 인천북 선포식·북콘서트 개최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 인천도서관은 ‘2026년 3색3책 인천북 선포식·북콘서트’를 오는 3월 13일 오후 2시 청학문화센터 청학아트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인천북은 인천시가 추진하는 한 도시 한 책 독서 운동으로, 인천도서관은 ‘독서의 재발견’을 주제로 「책, 이게 뭐라고」를 비롯해 2026년 한 해 동안 시민이 함께 읽을 도서 3권을 ...

(뉴스21/노유림기자)=안희주 ㈜태양인더스트리 대표가 9월 22일 오후 4시 30분 중구청 구청장실을 찾아 대한적십자사 울산광역시지사를 통해 이웃돕기 후원금 300만 원을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김영길 중구청장과 안희주 ㈜태양인더스트리 대표 등 3명이 참석했다.
중구는 해당 후원금을 우정동 지역 저소득 취약계층 가정에 생계비, 장학금 등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 안희주 ㈜태양인더스트리 대표는 현재 바르게살기운동 울산중구협의회장을 맡아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안희주 ㈜태양인더스트리 대표는 “작은 정성이지만 이웃과 함께 나눌 수 있어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주변을 살피며 희망과 사랑을 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영길 중구청장은 “따뜻한 마음으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먼저 손을 내밀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지역사회에 나눔 문화가 더욱 확산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