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건설기계 이웃사랑회, 울산화정종합사회복지관에 김장김치 30통 전달식
화정종합사회복지관[뉴스21일간=임정훈]HD현대건설기계 임직원 봉사단체 ‘이웃사랑회’(회장 이창식)는 11월 24일 사회복지법인 진각복지재단 울산화정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용석)에 김장김치 30통을 전달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이번 후원은 연말을 맞아 지역사회에 온정을 전하고 나눔의 가치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
▲ 사진=픽사베이일본의 한 연예기획사 대표가 소속 미성년 걸그룹 멤버와의 성관계 혐의로 체포되며 파문이 일고 있다.
체포된 인물은 **‘GO little by little’ 대표 히로시 도리마루(39)**로, 아동복지법 위반 혐의를 받고 있다.
피해자 A 씨는 16~17세였던 2021~2022년 사이 도쿄의 호텔 등지에서 총 12차례 외설 행위를 당했다.
A 씨는 14세부터 기획사 소속으로 활동했으며, 15세 무렵부터 호텔로 불려 다닌 것으로 알려졌다.
도리마루는 “팬용 사진을 찍자”며 외설적 행위를 강요했고, 피해자는 이를 거절하지 못했다고 진술했다.
A 씨는 아이돌 활동을 지속하고 싶어 대표의 요구를 거부할 수 없는 상황이었다고 토로했다.
도리마루는 경찰 조사에서 “진지한 교제였다”고 주장하며 일부 혐의를 부인했다.
그는 또한 “이 업계에서는 대표와 아이돌의 교제가 흔하다”는 발언으로 논란을 더 키웠다.
경찰은 도리마루의 스마트폰을 압수해 추가 피해자 여부를 수사 중이다.
이번 사건은 일본 연예계 내 권력형 성범죄의 심각성과 미성년자 보호 문제를 다시 부각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