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건설기계 이웃사랑회, 울산화정종합사회복지관에 김장김치 30통 전달식
화정종합사회복지관[뉴스21일간=임정훈]HD현대건설기계 임직원 봉사단체 ‘이웃사랑회’(회장 이창식)는 11월 24일 사회복지법인 진각복지재단 울산화정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용석)에 김장김치 30통을 전달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이번 후원은 연말을 맞아 지역사회에 온정을 전하고 나눔의 가치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
▲ 사진=KBS NEWS 영상 캡처조희대 대법원장에 대한 민주당의 공세는 수위가 더 높아졌다.
한덕수 전 총리와의 회동 의혹에 대해 조 대법원장이 공식 부인했지만 특검을 통해서라도 진상을 밝혀야 한다고 주장했다.
조 대법원장 의혹에 대한 진실공방으로, 내란전담재판부 등 사법 개혁 본질을 흐리려는 시도라고도 맞았다.
국민의힘은 근거 없는 의혹 제기라며 "청담동 술자리 시즌2, 가짜뉴스"라고 비판했다.
그러면서 대법원장 사퇴를 겁박하는 공작 정치를 멈추라고 요구했다.
또, 민주당의 최종 목표는 일당 독재 국가 건설을 구축하려는 것이라고 비판했다.
국민의힘은 김건희 여사 관련 의혹을 수사하는 민중기 특검팀이 오늘 중앙당사 압수수색을 재차 시도하자, 소속 의원들을 비상 소집해 대응에 나섰다.
대정부질문 마지막 날인 오늘, 여야는 조희대 대법원장 사퇴론과 내란전담재판부 설치 등을 놓고 또다시 첨예한 공방을 벌일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