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연재 울산명예사회복지공무원 동구단장, 지역아동센터 초등 졸업선물 지원 성금 375만 원 전달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하연재 울산명예사회복지공무원 동구단장은 11월 24일 동구청을 방문해 지역아동센터 초등학교 졸업선물 지원을 위해 성금 375만 원을 동구청장에게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초등학생들의 졸업을 축하하고 격려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으며, 동구는 전달된 성금을 통해 각 기관에 필요...
▲ 울주군청(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주군 서생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혁관, 김형수)가 추석 명절을 맞아 17일 지역 내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풍요로운 한가위 나눔 사업을 진행했다.
이번 사업은 지역사회의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저소득층, 독거노인, 한부모가정 등 100가구에 작은 위로와 온기를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협의체 위원들은 직접 각 가정을 방문해 대상자의 안부를 묻고 생활필수품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전달하며 따뜻한 정을 나눴다.
김혁관 서생면장은 “작은 나눔이지만 모두가 함께 행복한 명절을 보내는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주민의 다양한 필요에 귀 기울이고 지역사회 복지 증진을 위한 든든한 동반자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생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평소에도 맞춤형 돌봄, 계절별 나눔 행사 등 다양한 복지사업을 통해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따뜻한 마을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