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의료법 위반 가능성 부각되며 연예계 전반으로 확산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이 함익병 피부과 전문의의 “무면허 시술은 어떤 경우든 100% 불법” 발언 이후 사적 논란을 넘어 의료법 판단 문제로 급격히 확산됐다.
함 원장은 CBS 라디오에서 “국내 면허가 없으면 외국 의사라도 모든 시술이 불법”이라며 강하게 지적했다.
대한의사협회도 “의료기관 외 장소에서의 무면허 처치는 명백...
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 손사랑봉사단, 연말 맞아 소아병동에 수제 인형·목도리 기부
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이사장 이순자)에 소속된 손사랑봉사단(회장 이옥희)이 연말을 맞아 직접 만든 수제 인형과 목도리, 그리고 동구 자원봉사자들이 제작한 크리스마스 리스를 울산대학교병원 소아병동에 기부했다고 12월 10일(수) 밝혔다. 전달식은 이날 오전 11시에 진행됐다. 손사랑봉사단...


콘크리트웍스(대표 채명석)의 캐주얼 브랜드 CGP(코드그라피)가 브랜드 모델인 배우 정채연과 함께한 25 가을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25 FW 시즌을 기점으로 리브랜딩을 단행한 CGP는 ‘오늘의 나를 빛나게 하는 순간을 CGP가 함께 모아간다’라는 의미의 ‘Collecting the Glowing Present.’를 모토로, 브랜드가 지향하는 감성과 철학을 더욱 명확히 전달하고, 동시에 브랜드의 지속적인 성장을 도모하고자 한다.
브랜드 리브랜딩과 함께 선보이는 새로운 컬렉션은 CGP만의 세련되고 감성적인 무드를 더욱 강화했다. 또, 로고 IP를 활용한 맨투맨과 니트 크루넥, 가디건, 후드 집업, 스트라이프 티셔츠 등 매일의 일상을 위한 데일리 클래식을 제안한다.
CGP는 지난 시즌부터 함께한 배우 정채연의 25 가을 화보도 공개했다. 정채연은 CGP만의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한 무드와 여유로운 감성을, 특유의 세련된 비주얼과 사랑스러운 표정으로 자연스럽게 풀어냈다.



정채연은 계절감이 느껴지는 컬러의 가디건과 스커트의 매치로 따스하면서 클래식한 가을 분위기를 선보이는가 하면 맨투맨과 미니스커트로 캐주얼하면서도 편안한 룩을 완성했다. 또, 후디와 티셔츠 등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데일리한 룩을 선보인 정채연은 특유의 밝고 경쾌한 모습으로 룩에 활기를 불어넣었다. 특히, 정채연이 착용한 스트라이프 카라 롱 슬리브는 감각적인 컬러 배색과 편안한 실루엣으로 가을 룩의 기본이 되어줄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한편, 정채연은 최근 JTBC 토일드라마 ‘에스콰이어: 변호사를 꿈꾸는 변호사들’에서 언어에 천재적인 재능을 지닌 변호사 강효민 역을 맡아 캐릭터에 진정성을 더한 자연스러운 연기로 호평을 받았으며, 배우로서의 안정적인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다.
정채연과 함께한 CGP의 새로운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전국 오프라인 매장, 무신사, 29CM 등에서 순차적으로 만날 수 있다.
[사진제공=코드그라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