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르포] “감귤의 모든 것, 미래까지 한눈에”… 2025 제주감귤박람회 열기 ‘후끈’
사진= 2025 제주감귤박람회 열기 ‘후끈’(박람회장 현장분위기)= 김문석 기자 ⓒ뉴스21사진= 2025 제주감귤박람회장 고품질-고당도감귤 전시= 김문석 기자 ⓒ뉴스21 서귀포농업기술센터 일대는 감귤 향이 먼저 관람객을 맞았다. 제주특별자치도와 (사)제주국제감귤박람회조직위원회가 공동 주최한 ‘2025 제주감귤박람회’가 20일 성대한 ...

울산 동구 방어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창호)는 9월 6일 오후 5시 제주 조천읍 주민자치위원회와의 고향사랑기부제 상호 기부 차원에서 기부금 150만 원을 전달하였다.
제주 조천읍 주민자치위원회는 방어동 주민자치위원회와 자매결연을 맺은 도시로, 작년에 이어 이번 제17회 방어진축제에도 참석하여 제주시 조천읍 홍보와 더불어 고향사랑기부제를 상호 추진하였다. 이번 기부는 지역 공동체의 발전과 고향사랑 실천, 지역 상생 발전을 위해 양 지역의 주민자치위원회가 뜻을 모아 추진했다.
이창호 주민자치위원장은 “지역 간의 연대와 협력을 기반으로 한 상호 기부가 지역 공동체의 성장과 고향사랑 기부 문화 확대의 출발점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으며, 제주 조천읍 천창석 주민자치위원장도 “조천읍과 방어동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지역경제를 살리고 고향사랑기부제의 활성화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