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의료법 위반 가능성 부각되며 연예계 전반으로 확산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이 함익병 피부과 전문의의 “무면허 시술은 어떤 경우든 100% 불법” 발언 이후 사적 논란을 넘어 의료법 판단 문제로 급격히 확산됐다.
함 원장은 CBS 라디오에서 “국내 면허가 없으면 외국 의사라도 모든 시술이 불법”이라며 강하게 지적했다.
대한의사협회도 “의료기관 외 장소에서의 무면허 처치는 명백...
▲ 사진=KBS NEWS 영상 캡처K팝 가수 두 팀이 빌보드 양대 차트를 동시에 석권한 건데요, 소식 전해드린다.
그룹 '스트레이 키즈'와 '케이팝 데몬 헌터스' 속 가상 걸그룹 '헌트릭스'가 빌보드 메인 차트에서 나란히 1위를 했다.
빌보드 최신 자료에 따르면 '케이팝 데몬 헌터스' 삽입곡 '골든'은 싱글 차트인 '핫 100'에서 지난주에 이어 또 한 번 정상을 밟았다.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은 최근 발매된 '스트레이 키즈'의 정규 4집 앨범 '카르마'가 1위에 올랐다.
K팝이 두 차트를 모두 석권한 건 2020년 앨범 '비'(BE)와 그 타이틀곡을 함께 진입시킨 방탄소년단 이후 5년 만이며, 각각 다른 가수의 기록으론 이번이 처음이다.
이에 현지 매체는 'K팝이 빌보드 차트를 장악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에 이어 또 다른 K팝 거물이 차트에 등장했다는 등의 기사로 K팝 열풍을 조명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