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화의 4번 타자 노시환이 KIA전에서 역전 3점 아치 등 2개의 홈런
  • 김만석
  • 등록 2025-09-03 09:39:51

기사수정


▲ 사진=KBS NEWS 영상 캡처

7월 20일에 시즌 6승을 거둔 이후 한 달 넘게 승리를 추가하지 못한 류현진은 3회 뼈아픈 일격을 맞았다.


KIA 윤도현을 상대로 높은 직구를 던지다 선제 1점 홈런을 내줬다.

하지만, KIA의 작은 수비 실수 하나가 순식간에 분위기를 바꿨다.

5회 한화의 노아웃 1, 2루 기회에서 하주석이 번트를 댄 상황, KIA 포수 김태군이 잽싸게 공을 잡아 3루로 던졌지만, 세이프가 선언된다.

3루수 윤도현이 베이스에 발을 대고 있었더라면 아웃이 되는 상황이었지만, 복귀가 늦어져 태그 아웃을 시도한 것이 패착이었다.

KIA의 실수로 만루 기회를 잡은 한화는 문현빈의 희생 플라이로 동점을 만들었다.

그리고 이어진 기회에선 4번 타자 노시환이 득점권에서의 부진을 털고 커다란 한방을 날렸다.

높이 떠오른 타구는 그대로 오른쪽 담장을 넘어가는 역전 3점 아치가 됐다.

노시환의 올시즌 26호 홈런 이후 한화의 방망이는 불을 뿜었다.

이도윤, 이재원까지 적시타를 터뜨리는 등 5회에만 단숨에 7점을 쓸어담으며 승기를 잡았다.

노시환은 7회엔 이날 2번째 홈런포를 쏘아올리는 괴력을 발휘했다.

타선의 든든한 지원을 받은 류현진은 6이닝 2실점으로 호투해 시즌 7승째를 달성했다.

이에 질수 없다는 듯 2루수 신민재도 멋진 호수비를 선보인데 이어 선제 1타점 적시타까지 터뜨리며 공수에서 펄펄 날았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울주군, 굴화권 복합문화시설 건립 검토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주군이 범서읍 굴화 지역에 복합문화시설 건립을 위한 타당성 용역에 나선다.    27일 울주군의회에 따르면, 범서읍 굴화 지역 복합문화시설 건립 필요성을 제기한 박기홍 의원(사진)의 서면질문에 대한 답변을 통해 울주군이 해당 사업을 공식 검토할 계획을 밝혔다.    박 의원은 “범서읍은 천상...
  2. 울주군, 귀농·귀촌 은퇴자 설계(창업)교육 성료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산 울주군이 지난 17일부터 28일까지 울산광역시 농업기술센터와 협력해 추진한 ‘찾아가는 귀농·귀촌 은퇴자 설계 (창업)교육’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이번 교육은 은퇴자 및 퇴직(예정)자의 안정적인 귀농·귀촌 정착과 농업 분야 창업 역량 강화 지원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총 6회에 걸쳐 운영됐다. 특히 기업체...
  3. 취약계층 주거환경 개선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가 차별화된 생활밀착형 공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해부터 운영하고 있는 마을관리소가 지역 취약계층의 주거환경 개선에 크게 도움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동구가 방어·화정·전하·남목 등 권역별 마을관리소 확대 운영을 시작한 올해 7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전체 마을관리소 4곳의 운...
  4. 꽃바위문화관 창작연희‘껄껄껄 연희상조’ 12.5~6. 공연 꽃바위문화관[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가 문화체육관광부의 2025년 문예회관 특성화 지원사업에 선정되어 확보한 지원금으로 제작한 기획공연 ‘껄껄껄 연희상조’를 공연한다.      이번 공연은 12월 5일(금) 오후 7시 30분, 12월 6일(토) 오후 3시와 6시, 총 3차례에 걸쳐 꽃바위문화관 공연장(동구 방어동)에서 진행된다.  ‘...
  5. 울산교육청, 영유아의 건강한 마음 성장 돕는다 [뉴스21일간=이준수 기자]  울산광역시교육청(교육감 천창수)은 19일, 26일, 28일 총 3일간 외솔회의실에서 교사와 영유아 보호자를 대상으로 ‘영유아 정서·사회발달 지원’ 연수를 진행했다.        이번 연수는 영유아의 정서, 사회, 심리적 특성에 대한 교사와 보호자의 이해도를 높이고, 현장에서의 지원 역량을 강화하고...
  6. 울주군청 해뜨미씨름단, 의성천하장사씨름대축제 최강단·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주군청 해뜨미씨름단이 지난 23일부터 오는 29일까지 경북 의성군 의성종합체육관에서 열리는 ‘위더스제약 2025 의성천하장사씨름대축제’에서 최강단전 우승과 함께 김무호 선수가 한라장사에 등극하는 겹경사를 맞았다.김무호 선수는 지난 27일 열린 이번 대회 한라급(105㎏ 이하) 장사 결정전(5전 3선승제)에서 .
  7. 울주군의회 노미경 의원, ‘대한민국 위민의정대상’최우수상 수상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주군의회 노미경 의원(행정복지위원장·사진)이 28일 국회도서관 소강당에서 열린 제5회 대한민국 위민의정대상 시상식에서 최우수상(정책분야·기초의회 부문)을 수상했다.    지방자치연구소가 주관하고 행안부와 지방자치 4대협의체가 후원하는 이 시상식은 지방자치 발전을 위해 노력한 지방의원들의 ...
사랑더하기
sunjin
대우조선해양건설
행복이 있는
오션벨리리조트
창해에탄올
더낙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