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겨울철 강설 대비 모의훈련 및 안전교육 실시
이번 훈련은 가산면 제설창고에서 진행했으며, 도로보수원과 읍면동 제설담당자 등 50여 명이 참석했다.겨울철 대설과 한파는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위협하는 주요 요인으로, 시는 이번 훈련을 통해 제설 담당자들이 선제적이고 신속한 대응 능력을 강화하고, 현장 대응체계를 체계적으로 확립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시는 2025~2026년 도로제...
▲ 사진=파크컴퍼니 연극 ‘고도를 기다리며를 기다리며’가 오는 9월 1년 만에 재연 무대로 돌아온다고 공연제작사인 파크컴퍼니가 오늘(22일) 밝혔다.
‘고도를 기다리며를 기다리며’는 미국 배우이자 극작가인 데이브 핸슨의 대표작으로 불확실한 내일을 견디며 살아가는 현대인의 일상을 유쾌하고 진솔하게 그려냈다.
지난 2013년 뉴욕 국제 프린지 페스티벌에서 첫선을 보인 이후 미국, 영국, 헝가리, 뉴질랜드 등 세계 각지에서 공연되며 부조리극의 고전으로 불리는 ‘고도를 기다리며’를 재치 있게 인용한 코미디 연극이다.
국내에서도 초연 당시 연극의 철학적 깊이와 상징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관객에게 쉽고 재미있게 다가갔다는 평가를 받았다.
연극 ‘고도를 기다리며를 기다리며’는 오는 9월 16일부터 서울 종로구 예스24스테이지 3관에서 개막된다.